공지사항

PROFESSIONAL COMPANY OF PEOPLE COUNTING

다인스 주식회사 대기열 분석 시스템 기사 (2019년 2월 19일 CCTV 뉴스 외 게재 내용)
2019.02.19

다인스주식회사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대기열 분석 시스템이 대기 시간 단축 효과에 기여한다는 기사 내용을 공유합니다.


‘대기열 분석’ 시스템 이용한 고객 ‘예상 대기시간’ 알림 서비스 제공 

 

피플카운트 단일 사업으로 10주년을 맞이한 다인스 주식회사는 최근 지능형 영상 카메라를 이용하여 고객이 줄을 서 있는 대기열을 분석하고, 대기시간을 고객에게 알려주는 제품을 공급하여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대표적인 사례로 2018년부터 김포공항 탑승 검색대에 줄을 서 있는 사람 숫자를 계산하여 아직 검색대에 진입하지 않은 고객에게 먼저 예상 대기 시간을 알려주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탑승 대기 고객의 절차 시간이 예전보다 20분 가까이 줄어들었으며(출처 JTBC 뉴스룸), 그 밖에 대형 음식 코트(Food Court)에 이러한 대기열 분석 시스템을 설치하여 식당 외부에서 미리 대기 시간을 예상하고 메뉴를 선택하도록 하는 서비스 등을 진행하고 있다.



기사 원문보기(전체보기) 아래 링크 클릭

http://www.newswire.co.kr/newsRead.php?no=883615


​김포공항 리뉴얼(다인스 대기열 분석) 설치 영상 및 대기시간 감소 효과 (JTBC 뉴스룸 영상보기, 아래 링크 클릭)

https://www.youtube.com/watch?v=XoRnFszDlSE&feature=youtu.be





 

<김포공항 대기열 분석 후 대기 시간의 외부 표출>

 



next 다인스, 무인계수 단일 사업 10주년 성과 발표 보도자료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