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PROFESSIONAL COMPANY OF PEOPLE COUNTING

다인스, ‘피플 카운팅 시스템’ 정확도는 물론 고객 맞춤 서비스까지 진화 뉴스기사(경기뉴스통신 외)
2019.11.29

‘피플 카운트’ 관리의 중요성 대두, 운영 보고서, 통계 보고서 무상 제공 서비스 진행

새로운 고객 맞춤 서비스 실시


 

무인계수(People Count)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서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다인스 주식회사는 새로운 고객 맞춤 서비스를 시작하여

 기존 관공서 담당자는 물론, 기타 피플카운트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다인스는 전문적인 사전/사후 시스템을 갖추고, 무인계수 시스템 문의가 올 경우 해당 현장을 파악하기 위하여 

무상 현장 답사를 진행하고 가장 효율적인 무상 시스템 구성안을 제공해왔다. 

이러한 사전 서비스와 함께 철저한 사후 유지보수 관리로 한번 설치한 제품을 오랜 기간 고장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다.

 

이러한 사전/사후 시스템 서비스와 더불어 이제는 고객사 무인계수 데이터 담당자에게 

매월 시스템의 운영 상황과 카운트된 월별 보고서를 제공하는 무상 맞춤 서비스를 시작하였다,(중략)

 

 

 

<기사전문보기>

 

경기뉴스통신 http://www.kyungginews.com/news/article.html?no=130879

땡큐굿뉴스http://www.tgnews.co.kr/news/article.html?no=28623

뉴스클리어 http://www.newsclear.co.kr/news/article.html?no=6864

뉴코리아타임즈 http://www.newkoreatimes.com/news/article.html?no=246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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