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용 솔루션

실시간 성별, 연령대 추정 및 노출 시간 분석 등을 통해 목적에 따라 다양한 기능 구현이 가능

적용 솔루션 (FieldAnalyst Signage)

DID, LFD, KIOSK 등 기존의 광고, 컨텐츠 제공 시스템에 얼굴인식 솔루션을 탑재하여 성별 값, 연령대 값, 주시시간 값, 주시 거리값 등을 실시간으로 추출하여 세컨드 솔루션과 연동

01. 광고효과분석

광고나 특정 컨텐츠가 얼마나 많은 사람에게 노출되었으며 어떤 광고, 어떤 컨텐츠를 어떤 사람(성별, 연령대)들이 얼만큼의 관심도를 가지고 보았는지를 측정. 객층 정보와 함께 주시 거리(M), 주시 시간(sec) 정보가 함께 산출.

02. 맞춤형 광고

대상이 특정 Zone에 위치했을 때 해당 대상에 맞는 광고나 컨텐츠를 표출시켜 주는 기법으로 광고나 정보 제공 뿐만 아니라 엔터테인먼트용으로도 활용 가능

03. 상품별 선호도 분석 (사전 시장조사)

홍보, 체험형 컨텐츠 출력 후 어떤 사람들이 어떤 컨텐츠에 더 많은 관심을 갖는지 등을 파악, 이를 바탕으로 차후 마케팅 수립의 자료로 활용 (객층별 제품, 컬러, 디자인, 기능 등의 선호도 예측) 예) 출시 예정인 A사의 B스마트폰에 대해서 10대 여성이 좋아하는 디자인은? 30대 남성이 가장 많은 호기심을 보였던 기능은?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컬러는?

04. 엔터테인먼트

점차 확대되어 가고 있는 다양한 방식의 매체(동작인식, 음성인식, 홀로그램 등)에 객층 정보값을 매치시켜 색다른 컨텐츠와 보다 흥미로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 예) 체험 부스 앞에 체험자가 서면 동작인식으로 메뉴 선택과 세부 컨텐츠를 선택할 수 있으며 성별, 연령대를 미리 추정 해 관심있어 할 만한 내용들을 자동 추천하여 출력해 주는 기능 구현